HOW MUCH YOU NEED TO EXPECT YOU'LL PAY FOR A GOOD 뉴토끼

How Much You Need To Expect You'll Pay For A Good 뉴토끼

How Much You Need To Expect You'll Pay For A Good 뉴토끼

Blog Article

불법 만화 공유 사이트이므로, 주로 불법 토토 광고 및 불법 성매매 광고 수입으로 사이트를 유지하는 듯하다. 그리고 웹툰 업로드도 타 불법 사이트에 이미지를 또 재탕해서 가져오는 게 빈번한지라 적지 않은 웹툰에 다른 불법 사이트 로고와 주소가 합성되어있다.

웹툰 다시보기 뿐만 아니라 단행본, 애니 다시보기 까지 가능합니다. 장르는 판타지, 로맨스, 순정, 액션, 성인 웹툰 등으로 나뉘어져 분류됩니다.

한국 인터넷에서는 이 사이트 자체를 그냥 '마루마루'라고 부르는 경우가 많다. 마루마루라는 이름으로 워낙 악명을 떨치기도 했고 해당 사이트 이후부터는 주기적으로 사이트 이름을 변경해왔기 때문.

그렇기 때문에 새로운 저작권법 입법을 통해서 사이트 주소 차단 주기를 매우 짧게 변경하고 시청자 역시 처벌 대상에 포함하는 등 강력한 규제 법안을 준비하고 있는 것이죠.

이 세계 안에는 특히 주목할 만한 것이 있어서 언급할 가치가 있다고 믿습니다. 그것은 마나토끼 라고 불리며, 제가 지금까지 접한 최고의 대안 웹툰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입력한 내용 삭제 입력한 내용 삭제 비밀번호 보이기 아이디를 입력해 주세요!

이 사이트는 “판타지” 장르도 다양하게 뉴토끼 시즌2 포함하고 있어요. “판타지”는 이 사이트에서 매우 사랑받는 장르 중 하나로, 한국에서 오랜 시간 동안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어요.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추후에 어록, 고유명사 번역 등을 정발판 번역으로 수정하는 경우도 많지만 아무래도 관련 문서 편집이 가장 활발한 때는 최신화 업로드 직후일 수밖에 없고, 그시기엔 무료웹툰 정식 번역이 존재할 수가 없으니 불법번역을 차용했다가 그게 계속 남아버리는 경우가 많다. 여건이 된다면 수정해주자.

뉴토끼, 마나토끼, 북토끼 모두 같은 형식의 사이트이며 뉴토끼가 중심 역할을 맡고있다.

현대의 많은 온라인 플랫폼과 서비스는 종종 사용자에게 수수료를 지불하거나 프리미엄 멤버십에 가입하도록 요구합니다.

저작권자 또는 레진코믹스의 승인없이 웹툰의 일부 또는 전체를 복사하여 다른 매체(개인 미디어 포함)에 게재하는 행위는 저작권법에 의거 법적 조치에 처해질 수 뉴토끼 시즌2 있습니다.

불법사이트인데도 접근성이 웬만한 플랫폼 수준으로 압도적으로 좋기 때문에 웹소설 시장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포인트 제도 무료웹툰 안내 본 사이트는 사이트 활성화와 다양한 혜택을 서비스하기 위해 포인트 무료웹툰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